YOGYUI

[24.09.12] 실내 클라이밍 8회차 @볼더메이트 수지 본문

사진첩/취미생활

[24.09.12] 실내 클라이밍 8회차 @볼더메이트 수지

요겨 2024. 9. 13. 08:56
반응형

 
어느덧 회사 클라이밍 동호회에 가입한지도 6달이 흘렀다 (시간 참 빠르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용인시 수지구청 근방의 볼더메이트 수지점에서 8회차 클라이밍 활동을 즐겼다
https://naver.me/G9tuierd

볼더메이트 클라이밍 수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 · 블로그리뷰 67

m.place.naver.com

이번에도 Level 5(남색) 클리어 위주로 열심히 도전했는데, 이번주도 결국 1개 클리어에 그치고 말았다 ㅠ
나름 악력 운동이랑 이두/삼두 근력 운동도 오로지 클라이밍을 위해서 매일매일 하고 있는데, 클라이밍 실력 자체는 전혀 향상되지 않고 있다.. 힝 :(
 
아등바등 암벽을 기어올라가는 모습을 기록삼아 남겨본다 ㅎㅎ

Level 4 하늘색 클리어

 

이제 Level4는 힘이 많이 빠지지 않은 이상 대부분 클리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든다
손가락 힘이 중요한 홀드도 팔길이 피지컬로 극복!
다만 아직도 힘을 덜 쓰는 테크닉이 부족하기 때문에 도전할 때마다 데미지가 과도하게 누적되는 듯하다 ㅠ

Level 5 남색 클리어

 
이제껏 도전해왔던 Level 5 중 가장 무난하게 클리어한 코스 (단 1회 도전에 성공)
밖에서 봤던 것과는 달리 실제로 홀드를 잡아보니 손에 잘 맞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었다

실패 모먼트들

Level 4 실패 모먼트들 (4배속)
Level 5 실패 모먼트들 (4배속)

 

하아... 언제쯤이면 Level 6(보라색)에 도전이라도 해볼 수 있을까 ㅋㅋ


일단 과감하게 올해 목표는 Level 6 코스 한개 클리어로 잡아보자! 
재미가 있으니 도전 의식이 샘솟는 매우 건전한 취미활동이랄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