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YUI

제2회 빅데이터 분석기사 실기 재검토 결과 공지 (최종합격) 본문

Study/자격증

제2회 빅데이터 분석기사 실기 재검토 결과 공지 (최종합격)

요겨 2021. 7. 26. 18:42
반응형

오늘(7/26) 오후 5시 46분, 제2회 빅데이터 분석기사 실기 재검토가 공식적으로 완료되었다(링크)

예상대로 '관련 업무담당자를 인사 조치'한다고 한다... 쩝~

그리고 향후 실기 시험은 '사전점수공개제도'를 도입해 응시자의 가채점 결과와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한다


최종 확정된 점수는

97점으로 제2유형이 0점 -> 40점으로 수정되어 최종합격!

 

 

자격증도 정상적으로 출력할 수 있게 수정되었다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회 빅데이터 분석기사 시험을 기분좋게 합격으로 마무리지었다

간단히 끝날 줄 알았던 시험인데, '제2유형 0점 불합격' 후 '재채점'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

덕분에 블로그 포스트 수를 많이 늘릴 수 있었다

 

발급 첫날이라 그런지 네이버/카카오 전자지갑에는 아직 추가되지 않는다

(한국산업인력공단 Q-Net에도 자격증 취득 조회 시 빅분기 항목은 추가되지 않고 있다)

언제쯤 될려나?

 

다음 자격증은 SQLP나 한번 쳐봐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