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YUI

토스(toss) 만보기 아이템 최대 보관 개수 한도가 있을까? 본문

Investment + 재테크/기타

토스(toss) 만보기 아이템 최대 보관 개수 한도가 있을까?

요겨 2023. 12. 4. 16:18
반응형

 

토스 앱의 '만보기'가 올해 9월 대폭 개편되면서 아주 쓸데없이 아래와 같이 3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전설의 산삼: 걸음 수 30% 증가
  • 쌍둥이 버섯: 리워드 2배
  • 비밀의 샘물: 리워드 포인트 1개 증가

만보기로 하는 앱테크(라 쓰고 짠테크라 읽는)는 토스, 신한 쏠, 캐시워크 3개 앱을 사용 중이라 왠만큼 특별한 일이 없으면 하루에 만보는 꼬박꼬박 채우는 편이다

 

토스의 만보기는 개편 전에는 5개 지점 방문과 10000보로 하루 140원을 확정적으로 받아서 나름 쏠쏠했는데, 개편 후에는 쓸데없이 돈은 안주고 아이템을 주는데다 리워트 포인트에서의 보상이 들쑥날쑥(20원 고정이 아니다...)해서 오히려 수입(?)이 큰 폭으로 줄어들었다 -_- 궁시렁궁시렁

사실 그동안 토스는 현금성 포인트를 너무 퍼주긴 했다

 

여하튼,

3종류 아이템은 각각 20개, 17개, 13개를 모아야 사용가능한데, 사용할 일이 없다보니 2달 정도 걸려서 12월 3일 아래 스샷과 같이 모두 사용 가능하게 보유... 나름 콜렉션이랄까

 

아이템 사용 가능 개수가 보관 가능 개수가 아닐까?라는 약간의 희망을 가져봤다

(만약 그렇다면 리워트 포인트 5개에서 모두 현금을 지급할테니 ㅋㅋ)


그런데 그 기대는 하루만에 산산조각 ㅋㅋㅋ

12월 4일 점심시간 산책 중에 '비밀의 샘물'을 하나 더 받았다...

 

일이 이렇게 되니(?) 오기가 생긴다...

100개 넘게 보유가 가능한지 테스트해볼 예정 ㅋㅋ (과연 99개 리미트는 있을 것인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