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YUI

2021.08.05 - Bestin 홈네트워크 관련 감사 메일 수신 (feat. 치킨) 본문

사진첩

2021.08.05 - Bestin 홈네트워크 관련 감사 메일 수신 (feat. 치킨)

요겨 2021. 8. 5. 23:07
반응형

얼마전 블로그를 방문하신 한 네티즌분께서 Bestin 홈네트워크 홈킷 연동과 관련하여 메일로 문의를 주셔서 답변해드렸더니 어제(8/4) 다음과 같은 답변이 날아왔다

wow!!

막연히 Bentin 홈네트워크가 설치된 환경에서 거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글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실제로 내가 구현한 것을 참고하여 직접 행동에 옮기시는 분이 계신 것을 알게되니 감회가 남달랐다

(이럴줄 알았으면 글을 좀 더 깔끔하게 쓸걸;;)

 

 

안타깝게도 문의 후에 포기하는 분도 계셨는데, 더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했던 기억이 떠올라 이번 이벤트는 더 기쁜 마음이 들었다

포기하지마세요 ㅠㅠㅠ

 

 

 

내가 디자인한 시스템, 내가 짠 코드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더 나아가 기쁨까지 준다는건 나같은 공돌이들에게는 궁극의 성취라고 생각한다 ㅎㅎ

 

뜻하지 않게 치킨 쿠폰까지 받았으니!

우왕 쿠폰이당

핵이득이 아닐 수 없다!

(다시 돌려드리기도 뭔가 민망해서 그냥 감사한 마음으로 먹기로 했다 ㅎㅎ)

 

오늘 올림픽 야구를 보면서 먹으려고 바로 주문했다

먹음직한 고추바사삭
치킨 인증샷~

 

이 글을 보실 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정** (h***@daum.net)님, 치킨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웨지감자가 이렇게 맛있는 건줄 몰랐네요 ㅎㅎ)


P.S)

출처: https://ko.wikipedia.org/wiki/강백호_(야구_선수)

강백호 선수! KBO 수위 타자의 진면목을 전세계에 널리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타율이 무려 3할9푼5리!)

원태인 선수도 10승 다승 1위 투수의 위력을 올림픽 기간 내내 보여주셨는데 강백호 선수의 아우라에 가려져버렸네요 ㅎㅎ

 

치킨은 내일 배구 보면서 먹을걸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