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YUI

서울대 총동창회 쇼핑몰 (Mall SNUA) - 연회비 제도 폐지 본문

ETC

서울대 총동창회 쇼핑몰 (Mall SNUA) - 연회비 제도 폐지

요겨 2022. 11. 1. 15:50
반응형

11월 1일 오후에 MallSNUA 관련 이메일이 한통 날아왔다

오호라?

연회비 제도를 폐지한다고 한다

원래 연간 10만원이었다가, 얼마전에는 50% 할인 행사 중이었는데 11월 들어서 아예 폐지~

난 물론 납입하지 않고 관망중이었다 ㅋㅋ

 

대부분 판매 품목들이 다른 쇼핑몰보다 저렴하긴 하나, 할인율이 인터넷 최저가랑 크게 차이나지 않는데다 품목 자체가 다양하지 않다보니 연회비 멤버십 가입자 수가 굉장히 저조하지 않았을까... 라고 뇌피셜을 돌려본다 ㅋㅋ (이런저런 멤버십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도 열었던 것 같은데, 단순 쇼핑몰에 연회비 제도 도입은 좀 아니었던 것 같았나보다 ㅎㅎ)

 

이제 연회비 납부하지 않고 바로 물건 구매가 가능해졌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공지가 떠있다

뭐 살만한게 없나 싶어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식기세척기용 세제/린스 세트를 하나 구매했다 

(마침 거의 다 떨어져가는데, 이참에 브랜드 한번 바꿔보지 뭐..)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한 최저가에 비해 약 21% 저렴하게 구매 완료 (배송비도 없다~ 개꿀!) 

 

앞으로 자주 들러서 살만한게 없나 요리조리 살펴봐야겠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