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YUI

[23.04.02] 꽃구경 (자전거 라이딩) 본문

사진첩

[23.04.02] 꽃구경 (자전거 라이딩)

요겨 2023. 4. 2. 23:35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일요일에 키보드 앞을 벗어나서 자전거를 탔다

벚꽃이 만개한 것도 이번주가 마지막일 것 같아 꽃구경삼아 천천히 분당 서현역까지 다녀왔다

 

햇살이 너무나 따사롭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자전거타기에 이보다 더 좋은 날씨가 있을까 싶었다

사진은 자전거타면서 찍었는데, 두서없이 그냥 기록삼아 순서대로 올려보기로 한다

간혹 바람이 세게 불때는, 꽃비가 내리는 장관도 볼 수 있었다

용인을 벗어나서 탄천을 따라 분당으로 들어섰는데, 거의 4년만에 다시 찾은 곳이라 감회가 남달랐을뿐만 아니라...

역시 살기 좋은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ㅎㅎ

볼수록 탄천! ㅋㅋ

 

원래 점심은 간단히 먹을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쉑쉑버거가 먹고싶어져서 서현역까지 달려가서 바로 조져줬다

오늘 자전거 달리면서 소모한 칼로리의 10배 정도는 섭취해준 느낌 ㅋㅋ

 

 

벚꽃이랑 개나리를 원없이 보고 온 일요일 오후였다

반응형
Comments